알림마당

상담문의
찾아오시는길

내집처럼 내가족처럼 따뜻함이 있는곳

열린마당

> 알림마당 > 협의회소식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폭염 취약계층 지원 성금 1천만원 기탁
글번호 166 등록일 2024-06-07
등록자 운영자 조회수 147명
다운로드



사회복지법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는 지난 5일 무더위로 일상생활에 어려움이 예상되는 취약계층의 피해를 최소화하기 위해 동대문구에 1000만원을 기탁했다.

이번 지원 성금은 동대문구청을 통해 여름철 온열 질환에 취약한 어르신 및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취약계층에 벽걸이 에어컨 20대를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이필형 동대문구청장은 “여름이 시작되는 시기에 지역사회에 관심을 두고 뜻깊은 후원을 해 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냉방용품 지원은 폭염과 주거환경 열악으로 냉방용품 구입에 부담을 느끼는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여 큰 힘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박상종 회장은 “일찍부터 시작된 무더위로 어르신과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정이 일상에 위협을 받고 있다.”며, “이번 에어컨 지원을 통해 올여름은 몸도 마음도 시원한 여름을 나셨으면 하는 바람이다”라고 전했다.



출처 : 신아일보(http://www.shinailbo.co.kr)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

이전글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사랑의 반찬 나눔 행사
다음글 2024년 제2차 임시 이사회 회의록
보건복지부       복지넷       사랑의열매       국민견강보험       동대문구청       복지누리넷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사회복지법인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대표. 박상종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천호대로 65길 17, 5층(답십리동, 구립답십리청소년독서실)     
대표번호. 02-2217-8837~9       팩스번호. 02-2217-8840       이메일. dcsw05@gmail.com
Copyright 2015. 동대문구사회복지협의회 All Rights Reserved.
관리자접속